신제품은 진공·물걸레 청소 및 자동 세척·건조가 가능하며 7000Pa(파스칼)의 강력한 하이퍼 포스 흡입력을 갖췄다. 최대 흡입력으로 작동 시 자동으로 메인 브러시의 속도가 10% 증가해 깊숙한 곳의 먼지까지 꼼꼼히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분당 최대 200회 회전하는 듀얼 리프팅 회전 물걸레가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카펫 청소 시에는 물걸레 모듈이 자동으로 10㎜ 리프팅해 물자국이 남지 않으며, 충전 중에도 물걸레를 들어올려 통기성을 유지하고 곰팡이와 악취를 방지한다.
비움부터 세척까지 모든 단계를 전자동으로 관리하는 6-in-1 다기능 도크는 애벌 빨래, 중간 헹굼, 고속 회전 건조와 같은 세탁기의 세척 과정을 재현해 물걸레를 효과적으로 세척하고 건조한다. 온풍 건조 시 물걸레를 15분 마다 한 번씩 자동으로 회전시켜 더욱 균일한 건조가 가능하며, 온도 조절기, 퓨즈, 소프트웨어 모니터링 등의 안전 기능을 장착해 안전성을 높였다.
이번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로보락 큐레보 S는 롯데홈쇼핑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정가는 129만원이다.
로보락 관계자는 "로보락 큐레보 S는 청소 뿐만 아니라 유지관리 단계에서도 사용자의 편의를 높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만들어줄 청소가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