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15년째 추석맞이 '사랑빚기 행복나눔'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인 기자
입력 2024-09-14 06:58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이 지난 12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빚기 행복나눔'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오랜 기간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준비한 상장과 기념품이 전달됐다.

    이상근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장 상무는 "지역 어르신 모두가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송편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며, "NS홈쇼핑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지역에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NS홈쇼핑 임직원들이 추석맞이 ‘행복빚기 사랑나눔’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임직원들이 추석맞이 ‘행복빚기 사랑나눔’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12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빚기 행복나눔’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14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올해로 15년을 이어온 ‘사랑빚기 행복나눔’ 행사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활동으로 NS홈쇼핑 임직원 자원봉사자 5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현장에서 직접 송편을 빚어 포장하고 복지관을 찾으신 어르신들의 점심 식사를 준비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명절 만들기에 나섰다.

NS홈쇼핑은 3000만원 상당의 송편과 추석 과일, 식혜로 구성된 추석 간식 패키지를 마련해 어르신 2700명에게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앞서 NS홈쇼핑 임직원 5명에 대한 우수봉사상 시상식도 열렸다. 오랜 기간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준비한 상장과 기념품이 전달됐다.

이상근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장 상무는 "지역 어르신 모두가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송편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며, "NS홈쇼핑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지역에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