퓌는 독특한 젤리 텍스처로 뷰티 애호가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브랜드로, 이번 팝업스토어 역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텍스처로 주목받고 있는 퓌는 이번 팝업에서 새로운 제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부산 지역 고객들에게 한발 앞서 소개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퓌의 최신 제품인 ‘립앤 치크 글로이 젤리 팟’과 직접 커스텀할 수 있는 ‘NEW 커스텀 키링’을 선보이며, 다양한 색감과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인 ‘젤리 챗’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젤리 챗은 퓌의 브랜드 담당자와 프라이빗하게 소통하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직접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사전 예약 오픈 후 단 이틀 만에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 3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이 행사는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12일 동안 총 720명의 고객들과의 만남을 예정하고 있다. 예약 고객에게는 ‘글로이 젤리 팟’ 본품 1개와 젤리 키링 1개가 증정된다.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고객도 팝업에 자유롭게 입장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매장 방문 고객은 SNS 친구 추가 시 구매 개수당 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SNS 방문 인증 이벤트와 일일 100명에게 제공되는 꽝 없는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퓌의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면 젤리 키링과 스티커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립 브러시나 파우치 등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오는 26일까지 운영된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퓌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코덕들과 뷰티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