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는 다음 달 7일부터 열흘간 '제1회 로열파크씨티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인천 서구 왕길동에 조성한 2만1313가구 대단지 아파트인 '로열파크시티Ⅱ'(옛 왕길역 로열파크시티)와 단지 내 테마가든 조성을 기념하고자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단지에는 △피크닉 가든 △로열 가든 △패밀리 가든 △플라워 가든 △키즈워터 가든 등이 들어서 있다.
'K-가든 작품이 되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공모전은 영상과 사진 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로열파크씨티Ⅱ 누리집에 참가신청서를 내고, 별도 이메일로 작품을 보내면 된다. 마감은 11월 17일이다. 작품 접수 때 온라인 커뮤니티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영상이나 사진을 게시한 링크도 내야 한다.
한국사진작가협회 인천지회와 OBS가 심사하며, 최종 심사 결과는 12월 초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개인 SNS의 '좋아요'와 '조회수' 등도 심사에 참고할 예정이다. 부문별 대상작 1편에 300만원 등 모두 46편에 총 2300만원 상금을 수여한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대한민국 최초로 조성한 5세대 명품 K-가든과 다양한 주제로 만든 테마가든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공모전을 개최한다"면서 "심사에 검증된 외부 기관을 참여시켜 공정성을 확보하고, 공모전 수준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