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와 협업해 오는 11월 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레고! 위드 서울드래곤시티(LEGO! WITH SDC)’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용산역과 연결된 서울드래곤시티의 지리적 특성을 활용해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서울드래곤시티에서 투숙한 후 용산역에서 ITX 청춘열차나 지하철을 타고 강원도 춘천에 있는 레고랜드에 방문할 수 있다. 용산역에서 춘천역까지는 약 1시간 10분 소요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체크아웃 당일 레고랜드 무료 주차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 위드 서울드래곤시티’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1박 △성인 2인 및 아동 1인 조식 △부대시설 이용 혜택 △레고랜드 성인 2인 및 아동 1인 입장권 등으로 구성된다.
레고랜드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편안한 휴식 공간과 레고의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제공하는 복합형 리조트로, 계절별로 4개의 테마를 운영한다. 가을 테마인 ‘몬스터 캐슬’은 11월 10일까지 운영되며, 겨울 테마인 ‘메리 브릭스마스 시즌’은 11월 22일부터 시작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두 호텔이 선보이는 패키지를 통해 서울드래곤시티에서 호캉스는 물론 레고랜드에서 엔터테인먼트까지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