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는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승 이벤트를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시승은 E-Tech 하이브리드와 2.0 가솔린 터보 4WD 모델 중 선택 가능하며, 온라인 예약 또는 현장 방문으로 신청할 수 있다.
특별 행사 및 경품 오는 12월 14일 서울 르노 성수에서 진행되는 ‘그랑 콜레오스 앰버서더 데이’에는 앰버서더 오상욱 선수가 참석하며, 고객 초청 토크, 싸인회, 럭키드로우 등이 열린다.
서울 야경 시승 체험 오는 26일부터 12월 18일까지 르노 성수에서 매주 화·수요일 저녁 ‘시티 나이트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고객은 북악 스카이웨이 왕복 주행을 통해 특별한 야경 드라이브를 경험할 수 있다.
모델 주요 특징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245마력의 출력과 15.7km/l 연비를 자랑하며, 국산 브랜드 최초로 동승석 디스플레이 ‘openR 스크린’을 탑재했다.
2.0 가솔린 터보 모델은 최고 출력 211마력, 연비 11.1km/l를 기록하며, 사륜 구동 시스템으로 다양한 도로 환경에 대응한다.
르노코리아 황재섭 전무는 “연말 특별 시승 이벤트를 통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며 고객 참여를 독려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