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메가스터디학원, 2026학년도 수능 대비 'Pre N수 우선반' 12월 9일 개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4-11-22 1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일산 메가스터디학원
[사진=일산 메가스터디학원]


일산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2026학년도 수능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Pre N수 우선반'을 12월 9일 개강한다고 22일 밝혔다. 

일산 메가스터디학원은 2026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구성된 학습 커리큘럼과 관리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재원생들에게 2026 메가패스를 무료로 부여한다. 다양한 인터넷 강의를 통해  본인의 학습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2026학년도 대학 입학전형 시행계획'이 발표되면서, 대입전형 변화에 따른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해졌다. 수시와 정시 어느 하나에만 집중해서는 대입 성공이 어려워졌기 때문에 철저한 대비가 필요해진 상태다. 이에 해당 학원은 주요 과목의 개념을 다지고,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확립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일산 메가스터디학원은 'Pre N수 우선반' 재원생에게 메가스터디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2026 메가패스 무료 혜택'을 공급한다. 이 외에 수시·정시 합격예측 서비스, 실시간 질문답변 앱인 'QUBE 질문권'도 무료로 나눠 준다.  

이어 철저한 남녀 분리를 시행한다. 이성 간 교제는 학습의 효율을 떨어뜨릴 수 있기에 학원 내에 남녀분리 자습공간을 운영하고, 남녀 이동 통로를 분리해 이성 간의 접촉을 최소화한다. 

세 번째로 완벽한 관리를 위한 트리플 케어 시스템을 실시한다.  학생 개인에 맞춘 담임 지도, 입시전략, 생활지도의 트리플 케어 시스템으로 더 완벽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학습 진단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해 개인 맞춤 피드백을 주고, 면학 분위기를 위해 휴대폰 및 태블릿 PC를 별도 관리하는 등 다방면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네 번째로 프리미엄 학습공간이 주어진다.  수업 공간과 자기주도학습(자습실) 공간을 분리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상의 면학 분위기를 만들 계획이다. 학원 관계자는 "본원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 실력 향상에 가장 중요한 공부 습관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될 것"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30일 일산 메가스터디학원의 'N수 우선반' 설명회가 예정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