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탑’ 시리즈는 기초부터 심화까지 충분한 개념 설명과 풍부한 그림 자료, 깊이 있는 내용 분석 등으로 과학을 보다 더 깊고 재미 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첫 출간 이후 개정된 교육과정에 따라 꾸준한 개정판이 출간되며 학생들의 과학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새롭게 출간된 ‘하이탑 내신 탑티어’는 교과서 필수 개념 정리와 유형별 및 난이도별 문제를 수록해 한 권만으로 완벽한 내신 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2028학년도 수능부터 모든 학생들이 통합과학과 통합사회를 공통 응시함에 따라 내신과 수능 모두 탐구 과목의 중요성이 높아진 가운데, ‘하이탑 내신 탑티어’ 통합과학에는 수능 문제를 먼저 맛볼 수 있는 ‘수능 맛보기’, 내신 난이도가 높은 학교 시험의 대비가 가능한 ‘고난도 문제’ 등을 다양하게 수록해 완성도를 높였다.
교재는 중학교 1~3학년 1, 2학기와 고등학교 통합과학1 및 통합과학2로 구성되었다. 현재 중학 1-1과 통합과학1이 출시된 상태이며 순차적으로 추가 출간할 예정이다.
동아출판은 신간 출간을 기념하여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 하이탑 시리즈 구매 시 학생들의 문항 풀이에 도움이 되는 ‘하이탑 펜’을 증정한다.
동아출판 하이탑 관계자는 “개념 확립부터 실전 대비까지 한 권으로 내신과 수능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개발된 교재로 과학 공부로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이번 방학 기간 하이탑 시리즈와 함께 탑티어를 목표로 실력을 높여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아출판은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로 다양한 에듀테크 기업과 협업중인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