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만, 음성지원 '똑똑 시리즈' 요거트 메이커·계란찜기 카카오메이커스서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나선혜 기자
입력 2024-12-23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실리만
[사진=실리만]
주방·생활·식문화 브랜드 실리만이 스마트 소형가전 제품 '똑똑(Knock Knock)' 시리즈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똑똑' 시리즈는 음성으로 조리 상태를 안내해주는 요거트 메이커와 계란찜기 제품이다. 

이날 오후 5시부터 2주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요거트메이커를 시작으로 계란찜기까지 순차 론칭한다. 이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똑똑' 시리즈 두 제품은 모두 음성으로 조리 상태를 안내하고 조작법이 쉽고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요거트 메이커는 우유팩 그대로 제품에 넣고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우유에 농후발효유 1병과 유산균 스타터를 넣고 흔들어준 후 본체에 우유팩을 그대로 넣고 원하는 설정을 해주면 요거트가 완성된다. 

이 밖에 4면 방열판과 PTC 히터가 장착돼 있어 낮은 전력으로 설정된 온도를 유지시켜준다. 제조시간도 단축시켜줘 요거트를 즐기고 싶었던 고객에게 맞춤이다. 

계란찜기는 돔 형태의 넉넉한 조리 공간을 갖추고 있다. 채소와 만두를 포함한 냉동식품 등 다양한 스팀 조리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본체 가열판과 가열 수조가 완벽하게 분리돼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60℃ 스팀 순환해 식재료를 골고루 익힐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