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계용 과천시장 "2025년 새로운 도약 준비하는 중요한 해 될 것"

  • 신년인사회 열고 2025년 새로운 출발 알려

신계용 과천시장이 신년 인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과천시
신계용 과천시장이 2025년 신년 인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과천시]

신계용 시장이 7일 "2025년은 과천시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는 포부를 내비쳤다.
 
이날 오전 신 시장은 과천문화원 주최로 열린 신년 인사회에 참석한 뒤, "시민과 함께 모든 정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이 자리에는 신 시장은 비롯, 이정달 과천문화원장, 관내 기관장, 사회단체, 언론인 등 130여 명이 참석했다.

 
사진과천시
[사진=과천시]

이번 행사는 최근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희생자를 추모하는 묵념으로 시작, 경건한 분위기 속에 지난해 보다 간소하게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각 분야 대표자들의 덕담과 함께 서로의 건강과 소망을 기원하며, 새해의 시작을 축하했다.
 
이정달 과천문화원장은 “과천이 지식·문화예술 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지역사회 기관과 단체들도 힘을 모아 함께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과천시
[사진=과천시]

신 시장은 과천시의 중점 추진 사업으로 △첨단산업 중심의 미래지향적 도시 조성 △교통 인프라 확충 △생활 기반시설 확충 △모든 세대가 어우러지는 사람 중심의 행복도시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문화예술도시 등 주요 청사진을 제시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신계용 시장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