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남규홍 PD, 인터넷 언론사 창간…"출연자 진솔한 모습과 배경 상세히 소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5-01-13 16: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솔로나라뉴스가 밝힌 회사 소개 사진솔로나라뉴스 공식 홈페이지
솔로나라뉴스가 밝힌 회사 소개 [사진=솔로나라뉴스 공식 홈페이지]


SBS 플러스·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를 연출하는 남규홍 PD가 인터넷 언론사를 차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스포티비뉴스는 13일 남 PD가 최근 인터넷 언론사 '솔로나라뉴스'를 창간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사이트를 들어가면 발행인에 남 PD의 이름이 적혀있다. 

솔로나라뉴스는 "'나는 SOLO는 2021년 7월 14일 방송이 시작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는 '나는 SOLO'가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는 고군분투기를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현재를 살아가는 청춘남녀의 고민을 그대로 보여줬기 때문"이라고 회사를 소개했다.

이어 "솔로나라뉴스는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출연자들의 진솔한 모습과 배경을 상세히 설명하고, 대한민국 청춘 남녀 이슈를 탐색 보도함으로서 심각한 저출산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의 비혼, 저출산 문제를 화두로 정치, 경제, 문화 전반에 걸친 솔로 이슈를 다루겠다. 청년 문제에 대한 정치권의 정책 개발 소식부터 각종 솔로 맞춤형 경제 트렌드와 문화계 소식도 전하면서, 대한민국 솔로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겠다. 대한민국 청춘남녀가 가정을 꾸리고 자녀를 낳아 기르며 당연히 누려야 할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솔로나라뉴스의 사명이라 믿고 전진하겠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