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기획되었으며, 새해 건강을 위한 3가지 콘셉트의 기프트 에디션으로 구성되었다. 기프트 에디션 구매 시 최대 33% 할인 혜택과 함께 푸른 뱀 페이퍼 참과 쇼핑백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온 가족이 함께 건강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종합건강&아이건강 기프트 에디션’은 △하루 한 포에 16가지 기능성 성분을 담은 ‘메타볼 프리미엄’ △아이를 위한 첨가물 없는 구미형 영양제 ‘올퓨어 멀티비타민 구미’로 구성되었다.
‘피로회복 기프트 에디션’은 연휴의 피로와 신년을 맞아 각종 모임에서의 과음을 상쾌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무설탕 제조공법으로 목에 상쾌함을 선사하는 ‘블룸캔디’ △간편하게 짜 먹는 매실맛 숙취해소제 ‘밤새노니’ △아르기닌 성분을 담은 액상스틱 ‘에너기닌’을 포함한다.
다림바이오텍 관계자는 “푸른 뱀의 푸른색은 생명력과 성장을, 뱀은 지혜와 통찰력을 상징한다.”라며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행운과 성장의 기운을 담아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다림바이오텍은 지난해 AKMU 이찬혁을 모델로 한 에너기닌 광고 캠페인을 전개했다. 지난 연말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 팝업스토어 ‘시크릿 호텔’을 통해 ‘1초로 세상 구하기’ 기부캠페인을 성료했다.
회원가입 후 나타나는 심장 버튼 클릭 시, 1인당 100원 기부에 동참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모금된 금액은 사회복지법인 한국심장재단에 기부되어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심장병 환자들의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