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제주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해 올 한해 동안 '숲 속 스몰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라산의 자연환경이 가장 잘 보전되어 있는 중산간의 울창한 숲 속에 위치한 WE호텔제주는 아름다운 숲과 야외 가든, 크고 작은 연회장이 있어 일생에 가장 소중한 순간을 위한 특별한 웨딩 공간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장소를 제공한다.
특히 동화 속 한 장면처럼 연출이 가능한 ‘숲 속 스몰 웨딩’을 추천한다. WE호텔제주는 해발 350미터의 피톤치드가 풍성한 지리적 위치에 자리해 청정 숲의 가든과 편백 군락지 등 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맑고 깨끗한 숲속 웨딩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야외 가든은 약 50명에서 20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금호가든, 아잘리아가든, 그리고 메가와티가든까지 다양한 크기의 야외 가든에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웨딩 스타일을 제안한다.
국내 최초의 의료관광 컨셉의 호텔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WE호텔제주는 건강증진센터와 미용성형센터 등 전문 의료시설을 통한 피부 미용과 헬스케어 테라피가 가능한 곳으로 결혼에 앞서 신랑, 신부는 물론 양가 부모에게도 다양한 패키지를 제안한다.
특히, 2025년 을사년 (乙巳年)을 맞아 뱀띠 고객에게는 웨딩 패키지 비용의 10% 추가 할인 및 웨딩 1주년 기념 숙박권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변치 않는 사랑과 영원을 약속하는 고객의 가장 찬란한 순간을 WE호텔제주만의 섬세한 서비스와 자연이 선사한 특별한 공간에서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