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푸에르자 부르타'의 새로운 퍼포먼스, '2025 푸에르자 부르타 아벤 인 서울' 3월 한국 첫 상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25-02-10 22: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공크레센트엔터테인먼트
[제공=크레센트엔터테인먼트]

전 세계를 열광시킨 '푸에르자 부르타'의 새로운 퍼포먼스, '2025 푸에르자 부르타 아벤 인 서울(이하 푸에르자 부르타 아벤)'이 오는 3월 한국에 상륙한다.

'푸에르자 부르타'는 2005년 초연 이후 36개국, 63개 도시에서 650만 명 이상의 관객을 사로잡으며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2013년 한국 첫 공연 이후 누적 관객 30만 명을 돌파했으며, 이번 '푸에르자 부르타 아벤'은 남미, 북미, 유럽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끈 새로운 시리즈로, 아시아에서는 한국이 첫 공연지다.

스페인어로 '잔혹한 힘'을 뜻하는 '푸에르자 부르타'는 현대인의 스트레스를 모티브로 한 초몰입형(이머시브) 퍼포먼스다. 기존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가 공연장 전체를 무대로 활용하며 감정의 해방을 선사했다면, '푸에르자 부르타 아벤'은 한층 더 강렬한 에너지와 기쁨을 극대화한 무대로 관객을 맞이한다.
 
제공크레센트엔터테인먼트
[제공=크레센트엔터테인먼트]
14명의 배우가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압도적 퍼포먼스, 생생한 음악, 공중 액션과 함께 물, 바람을 활용한 특수효과와 지구, 고래, 나비 등 대형 조형물이 시각적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공연장 곳곳을 무대로 활용해 관객과 소통하며 함께 춤추는 독창적인 형식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장우혁, 최여진, 은혁, 셔누, 바다 등 셀럽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번 공연의 특별 게스트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2023년부터 서울 성수동 'FB씨어터'에서 공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도 3월 18일부터 성수문화예술마당에서 막을 올린다.

티켓 예매는 예스24, 네이버예약, Fever,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특히 한국 첫 상륙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오픈 위크 세일'을 통해 3월 18일~23일 공연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