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02/12/20250212135348987963.jpg)
특히 국내에서 자산관리 경험을 축적한 SC제일은행이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글로벌 투자 전문가가 170년 이상 전 세계 52개 시장에서 쌓아온 역량을 결합해 차별화된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캠페인은 한국을 포함해 SC그룹이 진출한 7개 시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싱가포르, 홍콩, 중국, 대만, 아랍에미리트(UAE), 인도 등이다. 국내에서는 오는 4월 말까지 공항과 도심 주요 지역 옥외광고, 인쇄 광고, 영상 콘텐츠, 각종 플랫폼을 통한 디지털 광고를 통해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투자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나우(Now) 자산관리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월까지 SC제일은행 펀드 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은 SC제일은행 영업점 또는 모바일뱅킹을 통해 펀드에 가입하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그룹 부행장은 “고객의 현재, 미래 그리고 다음 세대의 자산 성장과 재무적 목표 달성을 위한 투자 여정에 글로벌 자산관리 명가인 SC제일은행이 늘 함께하겠다는 의미”라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각화된 자산관리 솔루션과 앞서가는 투자자문 등 국내에서는 쉽게 경험하기 힘든 글로벌 수준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