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분양] 포스코이앤씨 컨소시엄, 2601가구 '고양 더샵포레나' 이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우주성 기자
입력 2025-04-03 06: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 3층 ~ 지상 최고 35층…636가구 일반분양

‘고양 더샵포레나’ 투시도 사진포스코이앤씨
‘고양 더샵포레나’ 투시도. [사진=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는 한화 건설부문과 이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서 ‘고양 더샵포레나’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17개 동, 전용면적 39~84㎡ 총 2601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39~74㎡ 636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일반 분양 가구 수는 △39㎡ 52가구 △46㎡ 108가구 △59㎡A 389가구 △59㎡B 86가구 △74㎡B 1가구다.
 
단지는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559-1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대곡역에서 GTX-A노선을 통해 서울역까지는 12분만에 이동할 수 있어 교통망 확충사업의 수혜 단지 중 하나로 꼽힌다. 올해 1월 재개통 된 고양~의정부를 잇는 교외선과 오는 2031년 개통을 앞둔 고양은평선의 이용도 가능하다.
 
인근 호국로, 새빛로 고양대로 등을 통해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자유로, 강변북로 등의 도로 접근성도 좋다.
 
단지 주변에는 원당초등학교, 도보권에도 성사중학교, 성사고등학교의 교육 시설도 풍부히 갖추고 있다. 롯데마트, 이마트, 코스트코, 스타필드 고양, 롯데아울렛 고양점 등의 대형 편의시설과 명지병원,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등 종합병원 접근성도 용이하다.
 
인근에 마상근린공원, 성사체육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이 위치해 있고, 고양어울림누리 등 복합문화시설과 체육시설부터 공연장, 미술관 등 시설을 통해 다양한 문화 생활도 향유할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세대 배치로 채광이 우수하다. 수납기능 특화, 3bay 판상형 구조(일부세대) 설계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아울러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사우나 등 스포츠 시설과 독서실, 북카페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고양 더샵포레나’는 고양시 덕양구 지역에 들어서는 희소성 높은 메머드급 대단지 아파트인데다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프리미엄이 더해져 랜드마크로 발돋움할 가능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67-1번지 일원에서 이달 개관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