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자동차 디테일링 브랜드 ‘코팅팜 프레스티지’가 전국 단위로 공식 인증점을 모집한다. ‘코팅팜 프레스티지’는 차세대 디테일링 솔루션을 기반으로 구성된 전문 인증 시스템이다.
'코팅팜 프레스티지'의 주요 기술은 ▲ 탄소나노튜브(CNT) 기반 유리막 코팅 시스템 ▲ 도장면 클리어층 복원용 하이엔드 폴리싱 기술 ▲ 무먼지(Microdust-Free) 환경에서의 고정밀 폴리싱 시스템 등이 있다.
특히 탄소나노튜브 유리막코팅 기술은 이미 ‘오푸스10H’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바 있다. 여기에 더해 전문가용 라인업에서는 더욱 강화된 내구성, 화학 저항성, 장기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 차량 표면을 한층 더 강력하고 오랜 시간 보호할 수 있는 이 기술력은 코팅팜 인증점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도장면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클리어층을 복원할 수 있는 독자적 폴리싱 기술과,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 무먼지 폴리싱 시스템은 민감한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효율적인 작업을 가능케 한다.
‘코팅팜 프레스티지’는 단순한 제품 공급을 넘어 전문 교육, 브랜드 마케팅, 인증점 관리 시스템 등 종합적인 운영지원 체계를 통해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향상시킨다.
코팅팜 프레스티지 인증점은 최소 5년 이상의 디테일링 실무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만 지원 할 수 있다.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한 후에만 자격이 부여되는 것은 브랜드의 기술력과 시공 품질을 유지하고 고객에게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동차 디테일링 시장은 이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코팅팜 프레스티지’는 차별화된 기술과 철저한 품질 기준을 갖춘 파트너들과 함께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팅팜은 이미 영국에서 2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 인증점을 운영,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
‘코팅팜 프레스티지 인증점’은 지역 운영권과 브랜드 공동 마케팅 기회를 제공받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맹 상담과 신청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