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버 가정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업계 최초 롯데하이마트 입점

사진세이버
[사진=세이버]
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 기업 세이버가 지난 달 25일을 시작으로 롯데하이마트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세이버의 가정용 빌트인 초음파세척기 그랜드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세이버 가정용초음파세척기 중 가장 큰 사이즈인 그랜드 모델은 가정에서 사용하는 식기, 컵, 수저, 냄비, 프라이팬 등을 한꺼번에 넣을 수 있다. 싱크볼 빌트인 방식으로 싱크대 자리에 그대로 설치하기 때문에 좁은 주방 공간에 대한 고민과 부담을 줄여준다.

세이버 초음파세척기는 식기는 물론 과일, 야채, 젖병, 장난감, 필터 세척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며, 가정용 제품에 최적화된 33khz 진동소자를 탑재해 강력한 세척력을 갖췄다. 특히 과채류 세척 시 눈에 보이지 않는 잔류 농약 성분을 제거할 수 있고, 가정용 초세기로 세척한 식재료는 일반 세척보다 더욱 신선하게 오랜 기간 보관이 가능해 식재료 관리를 용이하게 해준다.

이 밖에도 세이버 가정용 세척기는 원터치로 작동하는 ON/OFF, 급/배수 기능이 있어 버튼만 눌러주면 초음파 세척에 적합한 수위까지 급수하고 자동으로 세척을 시작한다.

세이버 관계자는 “이번 롯데하이마트 입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과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라며 “추후 다른 지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도 세이버 가정용 초음파 식기세척기를 만나볼 수 있도록 입점 지점을 늘려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입점한 강동 고덕점, 입점 예정인 창원 상남점, 부산 해운대점에서 오픈 2주 이벤트로 40만 원 할인 및 고급 수전 무상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