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리조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평가지표 ‘BCLI(Brand Consumer Loyalty Index)’를 활용해 매년 각 부문의 우수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다.
리솜리조트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등 5개 조사항목 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리솜리조트는 제천, 안면도, 덕산, 제주에 지점을 두고 있는 테마형 리조트로, 리조트 곳곳에서 다양한 체험 액티비티를 가이드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리솜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리오(RE:O, Refreshing Entertainment Organizer)를 운영하고 있다.
강신주 호반호텔앤리조트 리조트 부문 대표는 “리솜리조트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발굴하고, 고객 중심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명품 리조트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