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기업 대상 '2025 퇴직연금 세미나' 성료

  • 부산·서울·대전·광주에서 진행…500여명 기업 담당자 참석

지난 4월부터 전국 4개 지역에서 진행된 기업 퇴직연금 담당 임직원을 위한 『2025 하나은행 퇴직연금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달 28일 서울시 중구 소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세미나에서 하나은행 퇴직연금 전문 직원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28일 서울 중구 소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한 세미나에서 하나은행 퇴직연금 전문 직원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21일 기업 퇴직연금 담당 임직원을 위한 ‘2025 하나은행 퇴직연금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달 22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전, 광주에서 진행했다. 급변하는 퇴직연금 제도와 자산관리 트렌드에 맞춰 기업 퇴직연금 담당 임직원의 이해를 돕고, 퇴직연금 운용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취지다.
 
전국에서 500여명이 넘는 기업 퇴직연금 담당자들이 참석했고, △퇴직연금 시장의 변화에 따른 수익률 제고 방안 △퇴직연금 상품 운용 전략 △하나은행의 퇴직연금 관리 시스템 등을 주제로 하나은행 퇴직연금 전문 직원이 강의했다.
 
기업 퇴직연금 담당자가 평소 어려워하는 퇴직연금 제도 도입, 실무적 절차에 대해 전문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퇴직연금 제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기업 퇴직연금 담당 임직원의 실무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개최했다”며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