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렌, '포미위크' 통해 카카오 선물하기서 건강기능식품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세렌
[사진=세렌]
웰니스 헬스케어 브랜드 세렌(Serene) (대표 김소영)이 5월 26일부터 6월 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되는 ‘포미위크(For Me Week)’에 참여한다고 27일 전했다.

‘포미위크(For Me Week)’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나를 위한 가치 있는 소비’를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렌은 처음으로 포미위크에 참여하며, 카카오 단독 구성과 함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사은 혜택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세렌은 대표 제품인 ‘굿슬립 아쉬아간다 앤 마그네슘’, ‘컴포트 보라지유 앤 코큐텐’, ‘리스펙타 질유산균 플러스’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카카오 단독 기획 구성품으로 수면 안대와 쇼핑백, 파우치 등을 포함한 특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모든 제품은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되며, 일부 상품은 포미위크 기간 동안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으로 출시된다.

특히 이번 포미위크에는 김소영 대표(전 MBC 아나운서)가 직접 출연하는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라이브 방송도 예정되어 있다.

방송은 오는 30일 오후 7시부터 80분 간 진행되며, 제품에 대한 생생한 설명과 함께 실시간 소통, 경품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20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고, 최다 구매 고객 1인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세렌 관계자는 “이번 포미위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세렌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경험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건강하고 평온한 일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