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 '2025 포브스 사회공헌대상' 2회 연속 수상

사진플레이스
[사진=플레이스]
온라인 광고대행사 주식회사 플레이스가 대한상공회의소와 포브스코리아가 공동 주최하는 ‘2025 사회공헌대상’에서 일자리 창출 및 소상공인 지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는 주식회사 플레이스의 김시현 본부장이 참석했다.

‘포브스 사회공헌대상’은 사회적 가치 창출, ESG 경영, 지역사회 기여, 일자리 창출 및 소외계층 지원 등 여러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되는 상이다. 주식회사 플레이스는 2023년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 수상이다.

주식회사 플레이스는 최근 1년간 총 200건이 넘는 구인 활동을 진행하며 청년층 및 신규 일자리 창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이는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수준으로 평가된다.

주식회사 플레이스는 2021년 ‘플레이스 시스템’ 어플리케이션 개발 이후, 2023년 ‘플레이스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 론칭했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사업 운영에 필요한 데이터를 통합 제공하고, 마케팅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가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와 기능을 최적화했다.

플레이스는 2022년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벤처기업확인서”를 획득하고, ‘2023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산업’ 온라인 마케팅 홍보 공식기관 선정, ‘2024 포브스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2024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 수상 등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서 전문성과 신뢰도를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플레이스는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시장 안착과 지속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 체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