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가 오는 7월 5일(토)부터 6일(일)까지 이틀간 서울 잠실 한강공원 수상·수변공원에서 개최되는 ‘2025 서울 SUP 오픈(2025 Seoul SUP Open)’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한국 공식 수입 및 유통사인 ㈜에버루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액티브하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SUP(SUP: Stand-Up Paddleboard) 스포츠의 저변 확대와 친환경 캠페인에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하이드로 플라스크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는 ‘2025 서울 SUP 오픈’은 글로벌 SUP 투어대회인 ‘APP 월드 투어’의 일환으로, 국내에서 열리는 국제 규모의 서핑 및 패들보드 대회다. 대한패들서프프로협회(KAPP)와 서울시가 공동 주최하며, SUP 레이스를 비롯해 요가, 케이팝 공연, 환경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브랜드 체험 부스를 열고, 자사 대표 제품인 스테인리스 보틀과 텀블러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철 야외 활동에 적합한 우수한 보냉 성능과 기능성을 강조하고, 서핑 및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군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에버루트 전재웅 대표는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브랜드로, ‘서울 SUP 오픈’과 같은 지속가능한 야외 문화 행사와의 협업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통해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철학을 국내 시장에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버루트는 2025년 5월부터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한국 공식 수입 및 유통을 전담하고 있으며,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 등 주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텀블러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