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코스닥 커넥트 2025' 성황리에 개최

1일 한국거래소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코스닥 커넥트 2025 개막식에서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개회사를 하고있다 사진한국거래소
1일 한국거래소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코스닥 커넥트 2025' 개막식에서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개회사를 하고있다. [사진=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가 코스닥기업 IR 행사인 '코스닥 커넥트 2025'를 1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국IR협의회, 코스닥협회와 공동으로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코스닥 상장기업과 기관투자자, VC·증권 업계 등이 참여해 코스닥기업 IR과 함께 분야별 전문가 강연 및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1일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개회사에서 "거래소는 기업과 주주 및 투자자와의 소통이 확대될 수 있도록 자본시장의 커넥터(Connector)로서 역할을 강화해 나가고, 코스닥시장이 투자자가 신뢰할 수 있는 건전한 기업가치 제고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개회식에는 행사를 주관하는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 이동훈 코스닥협회장, 양태영 한국IR협의회장과 함께 이윤수 금융위원회 증선위 상임위원, 송병준 한국벤처기업협회장과 김학균 한국벤처캐피탈협회장, 김세완 자본시장연구원장 및 코스닥기업 대표·임원 등 코스닥시장 관련 각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코스닥 커넥트 2025'에서는 사흘동안 코스닥기업이 직접 테마별 공동 IR 등을 통해 투자자를 만난다. 첫째날인 1일은 부대 프로그램으로 코스닥시장의 발전과 성과, 기업가치 제고 관련 주제발표 및 ESG 세미나 등이 열렸다.

둘째날인 오는 2일에는 상장·공시제도 관련 발표와 함께 라이징스타 아너스 어워드를 진행한다. 셋째날인 3일에는 AI·바이오 산업 동향 및 전문평가 해설 등 분야별 전문가 강연이 예정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