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소비자정책포럼] 박상혁 "경제 불확실성 커질수록 지혜 모아야"

박상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3일 2025 제16회 소비자정책포럼 영상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박상혁 더불어민주당 의원
박상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3일 '2025 제16회 소비자정책포럼' 영상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박상혁 더불어민주당 의원]

박상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3일 "경제가 어려움에 처해있으나 이런 때일수록 더 많은 대안과 지혜를 모아야 한다"고 밝혔다.

박 의원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아주경제신문의 '2025 제16회 소비자정책포럼' 축사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 이후 미국의 통상 압력과 관세 문제로 경제 불확실성이 더 커진 상황"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그럼에도 대한민국은 폐허에서 지금의 경제 성장을 만들어낸 저력이 있어 희망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포럼을 통해 기술 혁신과 트렌드 변화에 따른 능동적인 대처 등 유통 산업 현실을 짚어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 의원은 내수시장 침체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는 뜻도 내비쳤다. 박 의원은 "앞으로 유통산업 발전과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김인호 한국유통포럼 회장과 김경하 도레컴퍼니 대표의 심도있는 발제와 박경도 한국유통학회 회장, 조철휘 아주대 대학원 겸임교수 등 토론자들이 유통업계 새로운 전망과 미래를 위한 제언을 해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부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