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반드시 빛날 당신과 함께하는 희망 페스티벌' 개최

  • 8월 7일, 한울에너지팜 대강당 황가람·연세대학교 응원단 출연

한울본부 반드시 빛날 당신과 함께하는 희망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한울원자력본부
한울본부 '반드시 빛날 당신과 함께하는 희망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한울원자력본부]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이하 ‘한울본부’)는 오는 8월 7일 오후 1시 한울에너지팜 대강당에서 ‘반드시 빛날 당신과 함께하는 희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울본부 교육지원사업의 일환이며, 사회로 첫걸음을 내딛는 미래 세대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가수 ‘황가람’, 울진군 청소년 대표 댄스팀 ‘아토믹 소울’의 공연과 연세대학교 응원단의 힘찬 퍼포먼스가 함께한다.
 
또한 사전 이벤트 ‘나에게 쓰는 편지’, ‘행운의 럭키드로우’ 경품 추첨 등 학생들의 공감과 참여를 유도하는 다채로운 코너도 함께 진행된다.
 
울진군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시행하며, 자세한 안내는 한울본부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 관련 사항은 한울본부 홍보부로 문의하면 된다.
 
이세용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로 나아가는 울진군 고등학생들이 힘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울본부는 미래 세대인 지역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과 지지를 보낼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