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거나이즈 콜라겐 립 글래스 밤 [사진=이베이재팬]
이베이재팬이 K뷰티 브랜드 육성 프로젝트 메가데뷔(Mega Debut)를 전개하는 가운데 지난달 인기제품 탑5를 28일 발표했다.
이베이재팬은 지난 4월 메가데뷔를 론칭한 뒤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을 통해 매주 화요일마다 4개의 새로운 브랜드를 일본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지난달 메가데뷔에서는 비거나이즈 콜라겐 립 글래스 밤이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투명하고 생기 넘치는 색상과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인 펜슬형 립밤으로, 총 12가지 색상이 있다.
2위에는 아페리레 비 프로즌 빙하토 모공팩이 올랐다. 도포하자마자 시원한 사용감으로 계절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췄다.
3위 아이레시피 아쿠아 피토플렉스 크림 인 토너 미스트는 크림 수준의 보습력을 갖춘 미스트 타입 토너로,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4위에 오른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토너 패드는 비건 인증을 받은 저자극 패드 제품이다.
5위 시카 PDRN 흔적 클리어 세럼은 민감성 피부도 쓸 수 있는 클린 뷰티 포뮬러를 적용한 데일리용 세럼이다.
김재돈 이베이재팬 마케팅본부장은 "메가데뷔를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K뷰티 브랜드들에 대해 일본 소비자들의 호응이 큰 만큼, 브랜드 발굴과 지원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