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최애 놀이기구 투표하는 '어트랙션 월드투어' 진행

  • 9월 12일 인스타그램에 라이브로 당첨자 발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 어트랙션 월드투어  최애 어트랙션 투표하고 세계여행 가자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 '어트랙션 월드투어 : 최애 어트랙션 투표하고 세계여행 가자'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 '어트랙션 월드투어 : 최애 어트랙션 투표하고 세계여행 가자'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어트랙션 월드투어는 방문객이 가장 좋아하는 어트랙션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총 2억원의 여행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후보는 △360도 회전 스릴의 '후렌치 레볼루션' △무중력 해적선 '스페인해적선' △고대 이집트 탐험 '파라오의 분노' △전설 속 수중 도시 질주 '아트란티스' △폭포 급류 보트 '후룸라이드'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풍선비행'이다.

투표는 이벤트 기간 1층 기프트숍 '로티스 엠포리움' 앞 기표소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후보 중 가장 선호하는 어트랙션 하나에 기표하면 된다. 한 사람당 하루에 한 번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참여시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된다.

최종 1~3위를 차지한 어트랙션과 당첨자는 9월 12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1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10명, 2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6명, 3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4명 등 총 20명을 선정해 당첨자 한 명당 1000만원 상당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8월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아 세계여행을 테마로 한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방문객들이 색다른 재미와 실제 해외여행의 기회까지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