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써밋 더뉴' 8월 분양…919가구 공급

사진부산 써밋 더뉴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이 8월, 옛 NC백화점 서면점 부지에서, ‘서면 써밋 더뉴’을 본격 분양할 예정이다. 대우건설의 최고급 주거단지에만 적용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써밋’ 현장으로, 입주민들은 차별화된 고급 특화 커뮤니티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는 전용면적 84~147㎡ 919세대와 지하 1층 ~ 지상 3층에 조성되는 29,767㎡의 대규모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가장 관심을 모으는 커뮤니티는 최고층인 47층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서 건식사우나, 자쿠지 특화설계가 적용되는 게스트하우스가 마련되고, 지상 1~3층 공간은 25미터 3레인 수영장과 대규모 프라이빗 골프, 사우나 등 프리미엄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수영장에는 청정 수질관리를 위한 여과기가 설치되고, 벙커연습장과 레이저퍼팅시시템(TOUR PUTT), 프라이빗골프타석, 스크린골프장 등 골프연습장 특화가 적용된다. 또 스카이커뮤니티(미디어 파사드 적용)와 커뮤니티 전체 조명시스템 설계특화, 수영장 물결조망 특화디자인, 프라이빗 샤워부스 사우나 등도 장점이다.

‘서면 써밋 더뉴’는 전포초등학교가 반경 200M 도보통학권이며, 동성초(사립)도 반경 700M 이내 거리로 가깝다. 또 반경 1KM 내외 거리에 덕명여중, 부산진여중, 부산동중, 동성고, 부산동고 등이 위치한다.

서면중심상권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롯데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부암 및 서면역 일대 메디컬 스트리트, 롯데시네마와 CGV, 부산국제금융혁신도시(BIFC)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하이엔드 주거단지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화 커뮤니티의 만족도가 굉장히 클 것”이라며 “우수한 상품성과 입지 등을 모두 갖춘 랜드마크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서면 써밋 더뉴’의 견본주택은 해운대역 인근 ‘써밋 갤러리 서면’에 마련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