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8월 26일까지 뉴코아 아울렛 일산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파크골프 마니아는 물론 입문자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 할인이 준비되어 파크골프에 관심이 높은 시니어층의 눈길을 끌고 있다.
데이비드골프는 신제품 프리미엄 라인인 시그니처 700을 포함, 총 4가지 파크골프채 라인업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최대 50% 제품 할인과 함께 파크골프채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건강하고 즐겁게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볼마커와 팔토시, 헤드 보호 필름, 스포츠 보틀, 볼집게, 장갑 등으로 구성된 9만원 상당의 웰빙키트를 제공하여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크골프의 장점인 간단한 스윙으로 큰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는 소식에 평소 파크골프에 관심이 있던 시니어 층의 발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데이비드골프는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35년 골프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한 높은 품질로 네이버 파크골프 카테고리 판매 및 리뷰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골프 · 파크골프 용품 전문 기업이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AK프라자 등에서 파크골프 업계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고, 롯데칠성과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성장하는 파크골프 시장에서 유통업계 협업 1순위로 꼽히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