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20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조준 훈련 '에임스쿨' 추가

  • 원하는 총기로 다양한 타깃 훈련 진행

  • '신규 무기 마이건 20th 니케' 공개

넥슨이 서든어택 20주년을 맞이해 에임스쿨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넥슨
넥슨이 '서든어택' 20주년을 맞이해 '에임스쿨'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넥슨]

넥슨이 서비스 20주년을 맞이하는 자사 인기 온라인 일인칭슈팅게임(FPS) '서든어택'에 신규 콘텐츠 ‘에임스쿨’, 신규 무기 ‘마이건 20th 니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21일 실시했다. 

에임스쿨은 조준 실력 향상을 위한 훈련용 신규 콘텐츠로, 2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타깃 훈련을 제공한다. 

원하는 총기로 다양한 종류의 타깃 훈련을 진행할 수 있고 제한시간 내 명중률 70% 이상으로 목표 적중 수를 달성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한다. 

20주년을 기념해 신규 무기 마이건 20th 니케도 공개된다. ‘AK47(MG) 20th 니케’ ‘AWP(MG) 20th 니케’ ‘SG870(MG) 20th 니케’ 등 17종으로 구성돼있다. 

콤보패스, 미션 수행, PC방 플레이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에서 각각 정해진 무기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내달 11일까지 주간 미션을 수행하고 ‘20주년 토큰’을 모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20주년 기념 위클리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주 주어지는 게임 미션을 완료하면 ‘20주년 토큰’을 포함해 ‘MP7(MG) 20th 니케 Lv.1 영구제’, ‘M4A1(MG) 20th 니케 Lv.1 영구제’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또, 하루 한 번 토큰을 사용해 최대 2000 ‘SP’ 획득 기회에 도전하는 ‘매일 SP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23일 ‘서든어택’의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하는 쇼케이스와 생일파티를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는 오프닝 토크, 20주년 기념 ‘서든라이브’ 방송, 올스타전, 스페셜 게스트의 ‘서든캠프’ 체험 영상 상영, 퀴즈쇼 행사를 진행한다. 

오후 6시 30분부터는 김태현 디렉터가 생일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와 기념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한다. 모든 이벤트는 ‘브레드’ ‘SOOP’ 방송국과 ‘서든어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한다.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