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가을 여행객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

  • 국내선 13개 노선, 진에어의 가을 할인 혜택

진에어사진진에어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국내 관광지를 찾는 여행객을 위한 특별 운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가 진행하는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국내선 왕복 노선 구매객을 대상으로 한다. 탑승 기간은 10월 14일부터 11월 16일까지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총 13개 노선으로 내륙 노선은 김포발 사천, 울산, 여수, 포항경주 등 4개 노선과 제주발 청주, 부산, 대구, 포항경주, 원주, 광주, 울산, 여수, 군산 등 9개 노선이다.

참여 희망자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2만원 정액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항공권을 결제하면 선착순으로 적용된다. 운임 할인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부가서비스 혜택도 적용된다.

국내 항공사 중 유일하게 제공하는 무료 위탁 수하물 15㎏ 외에 5㎏ 추가 구매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프로모션 기간 제공한다. 그밖에 좌석 간격이 일반석 대비 넓은 지니플러스 포함 전 좌석에서 적용 가능한 사전 좌석 1천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폭염으로 힘들었던 여름이 가고 국내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전국의 아름다운 가을 명소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