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채용에는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와 핵심 계열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 등 주요 계열사가 참여한다.
모집 분야는 연구개발, 영업, 엔지니어링, 경영지원 등이다.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외국인 유학생 포함)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입사 희망자는 10월 12일까지 한국앤컴퍼니 및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중복 지원 시 먼저 제출한 회사의 지원서를 기준으로 입사 지원이 인정된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이와 관련해 두 차례에 걸쳐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마련한다. 오는 26일에는 취업정보 사이트 '캐치티비' 유튜브 채널에서 전직무 공통 설명회를, 10월 2일에는 이공계 취업 사이트 '렛유인'에서 이공계 특화 설명회를 진행한다.
선발된 인재는 판교 본사 '테크노플렉스'를 비롯해 첨단 연구설비를 갖춘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혁신과 열정, 글로벌, 협동이라는 4대 핵심 가치에 부합하는 인재를 선발해 회사의 미래를 이끌 프로액티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