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대학교-평택시문화재단, 업무협약 체결…지역문화·예술 발전과 상생 협력 도모

  •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활성화와 창의적 인재양성 공동 추진

사진평택대
[사진=평택대]
평택대학교(총장 이동현)와 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지난 24일 평택대학교 본관에서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교류하고,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활성화와 창의적 인재양성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 교류 △문화·예술 인프라 공유 및 협력 △지역 예술인 지원과 축제·문화예술 교육 활성화 △양 기관의 공동 발전과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 등이다.

협약식에서 이동현 총장은 "평택대학교의 교육 역량과 평택시문화재단의 전문성이 결합해 지역 문화예술이 한 단계 더 도약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는 대학으로서 다양한 협력의 장을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상균 대표이사 역시 "이번 협약은 대학과 재단이 힘을 모아 평택의 문화적 품격을 높이고, 시민 모두가 향유할 수 있는 풍요로운 문화·예술 환경을 만드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상호 협력의 의지를 다졌다.

평택대학교와 평택시문화재단은 앞으로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지역사회의 문화적 가치 확산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