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STCO', 패밀리형 편집숍 '어반웍스' 선봬

남성복 브랜드 STCO가 새로운 패밀리형 편집숍 어반웍스URBANWORKS를 선보인다 사진STCO 제공
남성복 브랜드 STCO가 새로운 패밀리형 편집숍 어반웍스(URBANWORKS)를 선보인다. [사진=STCO 제공]
남성복 브랜드 STCO가 새로운 패밀리형 편집숍 어반웍스(URBANWORKS)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어반웍스는 에스티코(STCO)와 여성복 유메오라(UMEORA)를 기반으로 도시적 분위기와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공간이다. 남녀 모두를 아우르는 새로운 쇼핑몰 모델이다. 고객의 일상에 영감을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을 지향한다. 

또 글로벌 브랜드 크록스와 멀티슈즈 샵 S-MARKET 등과 협업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의 일상과 패션에 새로운 변화를 제안할 계획이다.

매장 내부는 고객 편의를 고려해 동선을 설계했다. 캐주얼 존과 수트·셋업·드레스 셔츠로 구성된 포멀 존을 명확히 구분해, 목적에 맞는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아울러 존마다 콘셉트에 맞춘 디스플레이와 피팅 공간을 마련해 편안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이날 어반웍스 관계자는 “어반웍스는 단순한 패션 스토어를 넘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으로 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제안하는 공간이 될 것이다”며 “남성과 여성, 세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편집몰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어반웍스는 오목교 점과 대구 현 풍점을 시작으로 광양과 홍성, 정읍 지점을 잇달아 오픈했다. 오는 11월에는 김천점도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5 서울한강 어텀워크 -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