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지스타서 '팰월드 모바일' 최초 공개

출처크래프톤
[출처=크래프톤]
크래프톤은 국내 최대 게임행사 ‘지스타 2025’서 ‘팰월드 모바일’을 최초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팰월드 모바일은 일본 게임 개발사 포켓페어의 글로벌 흥행작 ‘팰월드’ 지적재산(IP)을 기반으로 크래프톤 자회사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팰(신비 생명체)’ 수집·육성, 오픈월드 서바이벌, 건축 요소 등 핵심 재미를 계승하면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직관적 재미와 다양한 스킬(기술) 기반 전략적 전투를 더했다. 이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원작 팰월드는 150종 넘는 ‘팰’을 수집하고 전투‧건축‧농업‧공장 가동 등을 통해 자신만의 거점을 구축하며 모험하는 오픈월드 생존 크래프팅(자원 수집‧건설) 게임이다.
 
작년 1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앞서해보기(얼리 액세스)로 출시된 이후 1년 만에 전 세계 누적 이용자 수 3200만 명을 돌파했다.
 
크래프톤은 현장을 찾는 팬들을 위한 시연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작년에 이어 펍지: 배틀그라운드 IP를 활용한 체험형 휴게공간 ‘카페 펍지’를 선보인다.
 
크래프톤은 벡스코 제1전시장 일반 관람객 전용관(BTC관)에 부스를 마련한다. 출품작과 부스, 행사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