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샷] "조합이 완벽"…카디비 한마디에 난리난 한국제품은

사진카디비 SNS
[사진=카디비 SNS]
"마트에서 한국 고추참치를 구매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세계적인 래퍼 카디비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고추참치 먹는 영상을 게재했다.

카디비는 "H마트(미국 최대 한인 마트)에서 한국 고추참치를 사왔다"며 밥에 고추참치를 비빈 뒤 마요네즈를 곁들여 김에 싸 먹었다. 

이어 "한국인들은 미쳤다"며 "고추참치와 김의 조합이 완벽하다"고 칭찬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400만회를 넘어설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카디비가 한국 제품을 추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3월 카디비는 자신의 SNS에 홍삼을 먹는 영상을 게재했다. 

카디비는 "출산 후여서 그런지, 30대가 돼서 그런지 자꾸 졸리다"면서 "마이애미, LA, 뉴욕을 다니며 피로가 많이 쌓였는데, 한국 홍삼을 먹고 나니 완전히 깨어있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어 "면역력을 높여주는 걸로 알려져 있는데, 그래서인지 정신도 맑아지고 식욕도 줄어드는 느낌"이라며 "한국인들은 대체 어디서 이런 걸 찾아왔는지 모르겠다. 너무 피곤하고 진이 빠진다면 이거(홍삼)다"라고 극찬했다. 
 
사진카디비 SNS
[사진=카디비 SNS]
지난해 11월에는 자신의 SNS를 통해 피부 관리법을 소개하며 "앨범 준비를 위해 최근 스튜디오 생활을 하며 피부 관리가 어려웠는데 '대박' 제품을 발견했다"며 국내 브랜드의 한 머드 마스크팩을 소개했다.

이어 카디비는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며 "한국인들이 뭐로 만드는지 모르겠는데 이걸 쓰면 피부가 진짜 좋아진다"며 "나는 이 제품을 너무 사랑한다. 이 제품은 내 것이다"라고 했다.

또 카디비가 머드팩을 얼굴에 바르고 기다리는 동안 춤을 추거나 머드팩 용기에 입을 맞추며 사랑한다고 말하는 등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됐다. 

지난해 3월에는 까르보불닭볶음면을 먹는 영상을 틱톡에 올려 화제가 됐다. 까르보불닭 영상을 많이 봤다는 카디비는 "차로 30분을 운전해 까르보불닭 제품을 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카디비는 매운 소스를 절반 정도밖에 넣지 않았지만 "재미있는 제품(fun product)"이라고 평했다.

한편, 대한상공회의소와 한국무역통계진흥원에 따르면 작년 K푸드 수출액은 70억2000만 달러(약 10조원)를 기록했다. 이 중 라면(13억6000만 달러), 김밥·떡볶이·만두 등 간편식(9억8000만 달러), 홍삼·인삼 등 건강식품(8억2000만 달러), 조미김(6억3000만 달러)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