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 구절초 동산과 내리캠핑장 연계한 특별한 가을 프로그램 진행

사진평택도시공사
[사진=평택도시공사]
평택도시공사(사장 강팔문)는 가을 정취가 절정에 이르는 10월, 구절초 동산과 내리캠핑장을 연계한 특별한 가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10월 24일부터 11월 9일까지 내리캠핑장과 인근 구절초 동산에서 ‘구절초 동산과 함께하는 가을 캠핑장’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캠핑장 주변 가을꽃 구절초를 배경으로 계절 특화 프로그램으로, 캠핑장 이용객과 내리문화공원 방문객에게 자연 속에서 휴식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인생한컷’사진 인화 및 꽃씨 증정 △감상평 ‘나만의 한줄평’ △작은 음악회‘버스킹 공연’ 등으로 구성된다.

가장 먼저 진행되는 ‘인생 한 컷’ 포토 이벤트는 10월 24일부터 11월 2일까지 열린다. 구절초 동산을 배경으로 방문객이 촬영한 사진을 현장에서 인화해 기념으로 증정하고, 계절 꽃씨도 함께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내리캠핑장 관리사무소에서 할 수 있다.

또한 ‘나만의 한 줄 평’ 이벤트는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캠핑장 관리동 복도에서 진행된다. 구절초 동산을 관람한 뒤 감상평을 남기면 에코백을 증정해 관람객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1월 8일 오후 6시에는 캠핑장 내에서 소규모 버스킹 공연 ‘구절초 피는 밤’이 열린다. 가을밤 캠핑 분위기와 어우러진 음악 공연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캠핑장 이용객 및 내리문화공원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내리캠핑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5 서울한강 어텀워크 -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