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경산시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 지역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축제의 장

경산시 하양읍 대조리에 위치한 물빛 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된 제7회 경산시장배 파크골프대회에서 조현일 경산시장이 시작을 알리는 티 샷을 하고 있다 사진경산시
경산시 하양읍 대조리에 위치한 '물빛 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된 제7회 경산시장배 파크골프대회에서 조현일 경산시장이 시작을 알리는 티샷을 하고 있다. [사진=경산시]
 
경북 경산시는 지난 27일 경산하양물빛파크골프장에서 '제7회 경산시장배 파크골프 대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경산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29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개인전 27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근 중장년층을 넘어 청년층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파크골프는 단순한 스포츠 경기를 넘어 하나의 생활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크고 작은 규모의 파크골프 대회 개최로 그 저변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참가자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한편 동호인들 간의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오늘 대회가 동호인 간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계기가 됐길 바라며, 지역사회와 개인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건강한 문화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