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은 한온시스템 합류 이후 처음으로 한국앤컴퍼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등 그룹 전체를 아우르는 통합 콘텐츠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글로벌 하이테크 그룹으로 도약 중이다. 이번 영상은 그룹이 영위하는 다양한 사업 영역을 △모빌리티 기술 △정밀 기술 △삶과 사회적 가치 등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모빌리티 기술에서는 타이어, 배터리, 열 관리 솔루션 등 사람과 사물의 이동을 만드는 핵심 기술을 다뤘다. 정밀 기술은 정밀 가공, 스마트 제조, 차세대 하드웨어, 광학 기술 등 정밀 기술을 통해 미래 산업의 방향을 제시한다. 삶과 사회적 가치는 기술과 감정이 공존하는 리테일의 미래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그룹의 노력을 조명한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조현범 회장의 "문제 의식을 가지는 것이 혁신의 출발점"이라는 철학 아래 구성원이 능동적으로 변화를 주도하는 '프로액티브 컬처'를 조직 전반에 정착시켜왔다. 이번 영상은 이러한 실행 문화를 바탕으로, 세상의 변화를 향한 질문과 기술로 그에 답하는 모습을 통해 그룹 고유의 혁신 방식을 그려냈다.
또 시네마틱 촬영 기법과 3D·모션 그래픽을 활용해 몰입감을 높였으며, 세련된 영상미로 그룹의 기술 전문성과 하이테크 이미지를 강조했다.
한국앤컴퍼니그룹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그룹이 추구하는 혁신 방식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프로액티브 컬처'를 바탕으로 실행 문화를 확산하고, 기술로 세상을 움직이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