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파크골프 챌린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로서 파크골프의 매력을 알리고, 여행객들이 자연 속에서 특별한 야외 레저 활동을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금호리조트는 지난해 가을부터 '설악리조트 파크골프 가족대항전'을 두 차례 성공적으로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부터는 새로운 이름으로 선보이며 가을 시즌 대표 축제로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금호설악리조트 파크골프장은 약 1300평 규모로 일곱 개의 파 3홀과 두 개의 파 4홀로 구성돼 있다. 경사진 지형을 그대로 살린 설계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가 특징이다. 특히 설악산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과 가을 단풍이 어우러져 자연 속 힐링과 여유로운 야외 활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우승 팀에게는 금호리조트 전 지점 숙박권, 준우승 팀에는 금호설악리조트 숙박권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금호설악리조트 조식 뷔페 이용권, 몽트비어 생맥주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특별상 수상자에게는 파크골프 채 및 액세서리 파우치 등 골프용품도 증정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강원관광재단이 지원하는 보조배터리, 설악리조트 사우나 이용권, 파크골프 공 등 푸짐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참가는 선착순 마감으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설악산 단풍을 배경으로 여유롭게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은 금호설악리조트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여가 문화를 확산하고, 고객들이 깊이 있는 휴식과 계절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