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현대백화점과 금융·유통 프리미엄 시장 공략

  • 고금리 혜택 통장·간편 결제 서비스 제공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왼쪽과 장호진 현대지에프홀딩스 사장이 KB금융의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센터 KB GOLDWISE the FIRST 압구정에서 열린 KB금융그룹-현대백화점그룹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금융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왼쪽)과 장호진 현대지에프홀딩스 사장이 KB금융의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센터 'KB GOLD&WISE the FIRST 압구정'에서 열린 'KB금융그룹-현대백화점그룹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금융]
KB금융그룹이 서울 강남구 종합자산관리센터 KB 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 압구정에서 현대백화점그룹과 '고객 경험 혁신 및 금융·유통 시너지 협력 모델 구축'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 박병곤 KB국민은행 영업그룹 부행장, 장호진 현대지에프홀딩스 사장,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이 참석했다.

두 회사는 협약에 따라 △고객 기반 확대·고객 접점 △제휴 상품·서비스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 기반 사회공헌 등의 분야에서 공조한다.

현대백화점의 쇼핑 혜택과 KB금융의 고금리 혜택을 결합한 통장, KB스타뱅킹 등 KB금융 플랫폼을 활용한 간편 결제 서비스, 양사 포인트 연계 서비스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

최상위 고객을 위한 우대 서비스도 마련된다. KB금융은 종합자산관리센터 KB 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를 통해 현대백화점 최상위 고객에게 전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 고객들이 현대백화점을 이용할 경우 퍼스널 쇼퍼 동행 등 서비스와 혜택을 받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