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톡, 지속 가능한 광고 생태계 구축 앞장…"장기적 관계 형성 최우선 가치"

유호석 핏톡 대표 사진핏톡
유호석 핏톡 대표 [사진=핏톡]


주식회사 핏톡이 실효성 중심의 광고 전략과 신뢰 기반의 마케팅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광고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유호석 핏톡 대표는 지난달 28일 서울에서 개최된 '2025 부동산 마케팅 VIP 초청 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여해, 급변하는 광고 시장 환경 속에서 실질적 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전략적 접근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유 대표는 광고 효율성과 신뢰 구축을 핵심 가치로 내세운 핏톡의 광고 운영 철학을 공유하며, 무분별한 광고 집행보다는 실질적인 전환과 광고주 만족도를 우선하는 접근 방식이 중요하다고 역설했다.

핏톡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분양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실전 사례와 성과 지표를 공개하며 자사의 전략이 실제 시장에서 어떤 성과로 이어졌는지 입증했다. 특히 광고 예산 대비 전환율과 인지도 상승 수치 등 정량적 성과가 현장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유 대표는 "광고 시장은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소비자의 반응 역시 예측하기 어려운 시대이며 핏톡은 단기적 성과보다는 광고주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장기적 관계 형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보여주기식 광고가 아닌 실질적인 전환과 성과를 이끌어내는 광고 전략으로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핏톡은 광고 성과 향상을 위한 실무자 중심의 맞춤형 콘텐츠 제공, 체계적인 광고 운영 솔루션을 지속 확대하며, 광고주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