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KOREADERMA 2025' 참가…"국내외 의료진과 교류 강화"

제이시스메디칼이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된 KOREADERMA 2025에 참가했다 사진제이시스메디칼
제이시스메디칼이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된 'KOREADERMA 2025'에 참가했다. [사진=제이시스메디칼]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이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2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된 'KOREADERMA 2025'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KOREADERMA 2025는 피부미용 분야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학술대회로, 65개국 약 5000명의 피부과 전문의와 글로벌 바이어가 참석했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이번 학회를 통해 일관된 메시지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가치와 의료진 신뢰도를 한층 강화했다. 이를 위해 대표 고주파(RF) 장비 '덴서티(DENSITY)'를 비롯해 '리니어지(LinearZ)', '포텐자(POTENZA)' 등 핵심 제품군 중심의 학술 세션을 기획했으며, 실제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강연을 통해 제품 이해도를 높이고 글로벌 의료 네트워크 확장을 도모했다.

행사 기간 동안 대만 의료 전문가가 오프라인 강연을 진행했고, 한국과 브라질 의료 전문가들도 각각 고주파 장비의 임상적 유용성과 치료 경험을 주제로 발표를 이어갔다.

또한 제이시스메디칼은 전시 부스를 통해 주요 의료기기와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국내외 의료진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제고했다. 제이시스메디칼 부스에 참가한 인원은 986명으로 자사 제품과 기술력에 대한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KOREADERMA 2025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기술력과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면서 "대표 장비 중심의 강연과 브랜드 철학 전달을 통해 국내외 의료진과의 교류를 더욱 강화하고 글로벌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