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기대작 '페이탈 클로', 스팀 얼리 액세스 시작

  • 오후 5시부터 얼리 액세스 버전 플레이 가능

  • 내년 1월 정식 출시 목표로 개발

스팀 얼리 액세스에 돌입하는 페이탈 클로사진컴투스홀딩스
스팀 얼리 액세스에 돌입하는 '페이탈 클로'[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PC·콘솔 기반 신작 ‘페이탈 클로’가 스팀 얼리 액세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메트로배니아 스타일의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페이탈 클로’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 버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일까지 게임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페이탈 클로’는 신비로운 고양이 ‘키샤’와 함께 미지의 지하 세계를 탐험하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담았다. 횡스크롤 액션과 성장 요소를 결합해 장르 특유의 재미를 정교하게 구현했으며, 지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약 2시간 분량의 데모가 공개된 뒤 매력적인 비주얼과 높은 몰입감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에는 ‘엘러드 성 상층’, ‘올빼미 채석장’ 등 신규 지역이 추가되고, 조작감 개선, 타격 사운드 강화, 미니맵 도입 등 콘텐츠와 편의 기능이 대폭 확장됐다. 컴투스홀딩스는 글로벌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와 게임성을 지속적으로 높여 왔다고 설명했다.

‘페이탈 클로’는 2026년 1분기 스팀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엑스박스와 닌텐도 스위치 등 콘솔 플랫폼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와 공식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