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그랜드닛코 방콕 사톤, 특별 숙박 예약 시작

그랜드닛코 방콕 사톤의 프리미어 코너 룸 사진오쿠라 닛코 호텔매니지먼트 제공
그랜드닛코 방콕 사톤의 프리미어 코너 룸 [사진=오쿠라 닛코 호텔매니지먼트 제공]


호텔 오쿠라의 자회사 오쿠라 닛코 호텔매니지먼트가 내년에 개장하는 ‘그랜드닛코 방콕 사톤’의 특별 숙박 상품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예약은 2026년 3월 1일 이후 숙박분부터 가능하다.

 

지상 35층, 지하 1층 규모인 동 호텔은 방콕의 대표 금융 지구인 사톤 지역에 위치한다. 총 405개 객실을 갖췄으며, 일반 객실 면적은 약 40㎡다. 개장 기념 특별 요금은 1박 1실 기준 2인 이용 시 6,500바트(약 3만 1,000엔)부터이며, 조식과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00바트 상당의 크레딧이 제공된다.

 

‘그랜드닛코’는 오쿠라 닛코 호텔매니지먼트가 운영하는 호텔 체인 ‘닛코 호텔즈 인터내셔널’ 브랜드 중 최고급 라인으로, 태국에서 이 브랜드가 개장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객실에는 13개의 스위트룸과 85~130㎡ 규모의 장기투숙용 레지던스 36실이 포함되며, 일본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루프톱 바, 422㎡ 규모의 대연회장 등도 병설된다.

 

오쿠라 닛코 호텔매니지먼트는 동 호텔이 스완나품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BTS 실롬라인 총논시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의 입지에 있어 비즈니스 및 레저 수요를 모두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