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픽] 삼성패션디자인펀드, 비이커 청담점서 '제이든 초' 전시 外

 
삼성패션디자인펀드, 비이커 청담점서 '제이든 초' 전시
 
조성민 디자이너의 브랜드 제이든 초 전시가 비이커 청담점에서 진행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조성민 디자이너의 브랜드 '제이든 초' 전시가 비이커 청담점에서 진행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가 내달 2일까지 서울 강남구 비이커 청담점에서 제21회 SFDF 우승자인 조성민 디자이너의 브랜드 ‘제이든 초(JADEN CHO)’ 전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조성민 디자이너는 제21회 SFDF에서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완성도와 독창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심사위원들로부터 예술적인 미감과 핸드메이드 기술 수준이 상당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SFDF는 더 많은 고객이 조성민 디자이너의 컬렉션을 직접 경험해 예술성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내달 2일까지 편집숍 비이커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서 브랜드 ‘제이든 초’ 전시를 연다.

제이든 초는 한국 고유 미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여성복 브랜드다. 제이든 초는 이곳에서 브랜드 정체성이 가장 선명하게 드러나는 주문제작 방식의 ‘바이 어포인트먼트(BY APPOINTMENT)’ 라인을 전시한다. 꽃을 모티브로 개발한 자수와 그래픽, 수공예적 기술, 실험적 감각이 결합된 드레스, 스커트 셋업 등을 공개한다.

또 사용되지 못한 채 남겨진 실크 소재로 제작된 ‘퓨어 실크(PURE SILK)’ 라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듀베티카, 25 윈터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성료
 
듀베티카DUVETICA 25 윈터 프레젠테이션 사진듀베티카
듀베티카(DUVETICA) 25 윈터 프레젠테이션 [사진=듀베티카]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가 지난 17일 윈터 다운자켓 컬렉션을 선보이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듀베티카는 ‘최상의 소재로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25FW(가을·겨울) 시즌 다운 자켓 라인업과 다양한 방한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였다.

듀베티카는 부드러운 곡선과 정교한 디자인 요소를 조화롭게 구현하는 등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또 우아한 디테일과 감각적인 실루엣의 다운 자켓 라인업을 선보였고, 가볍고 유연한 프리미엄다운 컬렉션을 제안했다.

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김지원을 비롯해 배우 차주영, 유태오가 참석했다. 

김지원은 듀베티카의 신규 아이템인 ‘마라테아’ 롱 다운 자켓을 착용하고 등장했다. '마라테아'는 듀베티카의 페미닌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뉴 매트 소재의 은은한 광택이 더해진 제품으로 극대화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롱 기장과 시그니처 오각 허리 벨트가 조화를 이뤄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한다.

차주영은 듀베티카 행사에 시그니처 크롭 다운 '디아데마 N'을 착용하고 참석했다. 글로시 원단과 풍성한 유러피안 구스 다운이 볼륨감과 보온성을 극대화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어느 활동에나 폭넓게 활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유태오는 듀베티카의 대표 남성 다운 '디마'의 코듀로이 버전을 착용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디마 코듀로이'는 하이넥 디테일의 베이직 숏 다운 자켓으로 코듀로이 특유의 질감과 푸퍼 실루엣이 따뜻한 분위기를 배가시켜 겨울 시즌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다.

한편, 이번 듀베티카 25 윈터 프레젠테이션에서 선보인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25 프리미엄 다운' 겨울 인기 입증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겨울나기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 모습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겨울나기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 모습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지난 14일 진행한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겨울나기 브랜드데이' 네이버 라이브 방송의 누적 시청자 수가 18만명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2025 WINTER 시즌을 대표하는 머스코비(MUSCOVY) 충전재 패딩 시리즈를 비롯해 어드벤처 오거스틴 덕 다운 점퍼, 카이만 구스 헤비 다운 점퍼, 미드기장 씬 다운 점퍼 등 겨울철 필수 프리미엄 아우터들이 대거 소개됐다.

특히 머스코비 충전재는 고급 오리털을 적용해 탁월한 보온성과 경량성, 내구성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라인으로, 본격적인 겨울을 준비하는 학부모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라이브 방송 당일에는 품목별 최대 65% 할인 혜택 외에도 당일 무료 교환·반품 혜택,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제공돼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이번 5회차 방송은 지난 8월 패딩 선발매 라이브와 비교해 매출이 약 4배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아울러 네이버 라이브 쇼핑 동시간대 시청자 수 전체 3위, 키즈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실속있는 혜택과 함께 시즌별 주력 아이템을 꾸준히 소개할 계획"이라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