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12월 21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연말정산 이벤트'

 
화순군이 연말정산 시기를 앞두고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위한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화순군
화순군이 연말정산 시기를 앞두고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위한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화순군]


전남 화순군이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연말정산’ 이벤트를 24일부터 실시한다.
 
12월 21일까지 28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연말정산에 대비해 고향사랑기부제의 세액공제 혜택을 적극 홍보하고 기부가 집중되는 연말 분위기를 활용해 고향사랑기부 참여를 늘리기 위한 행사다.
 
이벤트 기간 안에 화순군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을 주문하면 자동으로 참여한 것으로 설정된다.
 
화순군은 선착순으로 3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 원 모바일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말 개별 문자로 안내한다.

기부는 온라인의 경우 고향사랑e음 사이트와 국민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의 모바일 뱅킹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오프라인은 NH농협은행 창구 방문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주창현 화순군 자치행정과장은 “올해 마지막 이벤트인 만큼 더 많은 분께 혜택을 드리려고 역대 최대 규모인 300명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아직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지 않은 직원들과 고향을 사랑하는 분들이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