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인혜, 정준일 '겨울을 닮은 너' 뮤직비디오 참여

사진에이전시 우드
배우 고인혜. [사진=에이전시 우드]
에이전시 우드는 지난 25일 공개된 가수 정준일의 앨범 EP ‘Sweater' TITLE '겨울을 닮은 너’의 뮤직비디오에 고인혜 배우가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이번 뮤직비디오 참여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첫 발걸음을 선보인 배우 고인혜는 에이전시 우드와 함께 아누아, 토리든, 아렌시아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모델 활동과 단편영화, 독립영화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배우활동을 해왔으며 순수한 이미지와 다양한 표정,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어 신인배우 중 기대주로 손꼽힌다.

가수 정준일은 신곡 뮤직비디오 작업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팬들은 ‘뮤직비디오 스틸컷 포스터로 만들어달라’, ‘설레는 마음 가득 안고서 기다린다’ 등 다양한 응원의 메시지를 이어가고 정준일의 특유의 겨울 감성을 잘 녹여낸 것 같다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배우 고인혜는 "신인때부터 본인의 가치를 알아봐주고 함께 할 수 있도록 손 내밀어준 소속사에 감사드리며 감도있는 정준일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은 경험을 했고 이번기회를 발판삼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그동안 준비해온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정준일 유튜브채널 Joonil Jung Official 겨울을 닮은 너 MV
[사진=정준일 유튜브채널 Joonil Jung Official 겨울을 닮은 너 M/V]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신인배우로 활동하며 힘들었을수도 있는데 다양한 오디션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단단해진 고인혜 아티스트의 행보가 기대된다며 앞으로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전문 매니지먼트로 도약 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전시 우드는 연예인 섭외, TVCF 모델, 뷰티모델 등을 섭외하는 광고모델에이전시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최근 광고모델에이전시 사업분야 외로, 배우&모델 매니지먼트 사업분야를 확장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고인혜 배우는 드라마 차기작 준비와 함께 브랜드 모델로도 활발이 활동중이다. 앞으로 빛날 그녀의 행보가 기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