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스타강사 정승제와 학생방 캠페인 진행
한샘이 신학기를 맞아 국내 대표 수학강사 정승제를 앰버서더로 학생방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된 정승제는 폭넓은 학습 커리큘럼을 다루는 교육 전문가로서, 학생·학부모 모두에게 신뢰가 높고, 오랜 기간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강조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캠페인 메시지를 가장 설득력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인물이라는 설명이다.
한샘은 베스트셀러 '조이S 2'에 더해 올해 중·고등학생용 신제품 '조이A'를 새롭게 선보이며, 학생방 책상 브랜드 '조이'의 학령별 맞춤 포지셔닝을 한층 강화한다. 특히 '성장의 공식(조이S)', '몰입의 공식(조이A)'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시기에 맞춘 디테일로 집중력과 학습 효율을 높이는 맞춤형 책상 선택의 기준을 제시한다.
한샘 관계자는 "아이들의 학습 리듬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정승제와 함께 초등부터 고등까지 이어지는 책상 선택의 중요성과 기준을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락앤락, 태국 최대 유통그룹 CP 엑스트라와 전략 파트너십 강화
락앤락이 지난 5일 태국 최대 유통그룹 CP 엑스트라와 2026년 파트너십 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락앤락은 지난 4월 CP 엑스트라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CP 엑스트라 전용 제품 및 신규 상품 입점,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 등을 통해 태국 현지 시장 공략과 아시아 시장 판로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영일 락앤락 해외사업본부 총괄은 "이번 파트너십 미팅을 필두로 내년에는 아시아 시장 공략에 더욱 속도를 내며 글로벌 생활용품 선도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 '워터샷 가습마스크 블랙' 출시
깨끗한나라는 '깨끗한나라 워터샷 가습마스크 블랙'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이번 신상품은 지난 8월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판매량이 460% 증가한 가습마스크 제품(화이트)의 확장 버전이다. 블랙 색상을 추가했고 내부 패드 비침 문제를 해결했다.
해당 제품은 10시간 동안 가습 효과가 지속되고 마스크 내부 습도는 60% 이상으로 유지된다. 또 기존 제품 대비 43% 얇아진 나일론 원사를 사용한 '소프트 이어밴드'가 적용돼 귀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으로 주변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도 일상에서 편안하게 호흡기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대교, 참전유공자 대상 '치매 예방 교육' 전국 순회
대교는 대한민국 월남전 참전자회 참전유공자를 대상으로 '치매 예방의 중요성 및 두뇌 훈련 교육'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치매 예방 교육'의 프로그램은 △두뇌 훈련 박수 △사회적 활동∙균형 잡힌 식습관∙새로운 것 배우기 등 치매 예방 3가지 방법 △대교의 시니어 학습서비스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을 활용한 인지∙신체∙정서 케어 두뇌 훈련 학습 체험으로 구성됐다.
이번 교육을 통해 참전유공자 및 유가족들은 치매 예방의 중요성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고, 대교는 앞으로도 치매 예방과 두뇌 훈련이 필요한 시니어에게 체계적인 시니어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교 관계자는 "향후 지자체 및 정부 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해 치매 예방과 인지 향상 교육이 필요한 고령층 및 기관, 단체를 대상으로 대교의 체계적인 시니어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